사이트맵
   
   
 
 
 
 
Home The Racha Wedding
라차섬은 오래 전부터 태국인들 사이에서는 황제의 섬으로, 피피섬 보다 아름다운 비치로 불리 우고 있는 곳입니다.푸켓에서 유람선 식 스피드 보트를 타고 40분 정도 이동을 하면 태국이라는 느낌을 전혀 찾을 수 없는 밀가루처럼 고운 백사장과 파라다이스를 닮은 바다를 가지고 있는 모던하고 깔끔한 더 라차를 만날 수 있습니다. 이미 발리에서 모던한 아름다움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더 발레 리조트의 센츄리 그룹이 푸켓에서 찾아낸 보석 같은 리조트입니다.

단독 비치에 아름다운 바다, 그 뒤로 품격 있는 고급스런 빌라의 객실을 갖추고 있는 더 라차는 몰디브로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으나, 긴 비행시간과 비용 등의 애로사항으로, 몰디브와 버금가는 휴양지의 색다른 빌라를 갈망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.

아름다운 라차 섬에서 새하얀 리조트 앞 눈부신 샌드 비치에서 진행하는 The Racha 비치 웨딩은 여러분과 하객들 모두를 영원히 잊을 수 없는 로맨틱한 순간으로 초대합니다. 다양한 이국적 꽃들로 연출된 아름다운 웨딩 레이를 걸어서 사랑의 서약을 하는 상상은 이제 꿈이 아니고, 현실이 될 수 있습니다. 더 라차의 웨딩 스탭들은 신랑,신부의 모든 꿈을 현실로 완벽하게 만들어 드리며, 애프터 웨딩 파티 역시 최고의 음식과 케이터링 서비스로 꾸며집니다. 웨딩 이후 이어지는 더 라차에서의 허니문은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기며, 낭만적인 해변을 함께 걷고 많은 사진을 함께 찍으면서 두 분만의 영원한 추억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.